졸업&재학생 인터뷰2024-06-27
[분당] 광고편집학과 임하은 수강생안녕하세요. 26살 임하은이라고 합니다. SBS아카데미 컴퓨터아트학원에서 편집 디자이너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미술을 좋아해서 미술학원에서 열리는 대회도 나갔었던 저는, 나이가 들고 나서 고등학생 때 입시 미술학원을 다녔었는데
고등학생 때 당시엔 미술에 흥미를 제대로 느끼지 못하고 디자인과는 관계가 없는 다른 학과의 대학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졸업 후에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시 한 번 디자인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돼서 혼자 학원을 찾아와 상담을 받게 됐습니다.
그때 상담에서 저와 같은 학과를 나온 멘토님을 만나게 되었고, 공감과 함께 많은 정보를 얻게 되어 디자인으로 취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더 커졌습니다.
사실 다른 학과를 졸업했기 때문에 4년간 배운 것을 모조리 놔두고 새로운 일을 하는 것이라서, 부모님을 설득하는 것과 다시 다른 것을 배울 열정이 가득한지 상담 후 많이 고민했습니다.
며칠간 혼자 고민한 후 부모님에게 멘토님과의 상담 내용을 말씀 드렸고 절 믿어주시는 부모님 덕분에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로 장점은 멘토 시스템 입니다. 제가 놓친 부분이나 다음 수업의 대한 정보를 항상 연락을 통해 알려주시고, 모르는 부분이나 무언가 문제가 생겨 연락을 드리면 어느 때라도 빠른 답변을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잘 짜여진 커리큘럼 입니다. 디자인 툴을 하나도 몰랐던 저는 처음에 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 기초반 수업을 차근차근 이수하였고, 그 뒤에 이어지는 심화 수업도 기초와 이어지면서 너무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잘 가고
아직까지도 잘 활용할 정도로 탄탄하게 기초부터 다져진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학원에 처음 상담 받으러 갔을 때 학원 환경이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 있어서 더욱 마음이 갔던 것 같습니다.